포럼
page_full_width" class="col-xs-12" |cond="$__Context->page_full_width">
난다날아님 소셜서버 직접 설치, 사용중이신분 도움말 좀 부탁드립니다.
2012.12.12 11:35
난다날아님의 소셜서버를 직접 설치하고자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미투데이 어플리케이션 키를 발급받기 위해 난다날아님의 안내 메뉴얼 대로 ( 클릭 ) 진행을 하던 중 미투데이 어플리케이션키 발급 부분에 문제가 있어 도움 요청드립니다,.
미투데이 애플리케이션 등록 페이지를 보면 난다날아님의 메뉴얼 내용과 달리 " 미투데이에 등록된 개발자의 이메일 주소로 앱 키 발급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 라고 안내 가 되어 있는데요... 이미 발급 받으신 분들은 개발자등록을 별도로 하신건지 아니면 어떤 절차로 발급을 받으셨는지가 궁금합니다.
따로 네이버에 문의는 해놓은 상태인데요...답변이 아직 없어 직접 소셜서버 설치를 해서 사용중이신 분 계시면 도움말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5
-
그냥 무시하셔도 됩니다.
-
맥문동
2012.12.12 15:28
질문이 조금 헷갈린 부분이 있어 다시 수정하였습니다.
소셜서버모듈에서 입력해야 할 미투데이 아이디와 api사용자키는 웹페이지에서 정보가 보여지는데요... 미투데이어 어플리케이션키 값을 받지 못해서 입니다.
기본 내용 등록 후 미투데이 어플리케이션키를 트위터 처럼 웹페이지에서 바로 보여주지 않고 "개발자 메일로 보내준다"라고 되어 있는데 개발자메일을 별도로 등록해야지만 해당 메일로 별도의 어플리케이션키를 보내주는것 같아서 질문을 한 부분이구요(미투데이 기본 메일로는 어플리케이션키 발급결과를 알려주지 않아서요) 그래서 소셜서버 모듈 입력난에 미투데이 어플리케이션키를 입력할수가 없거든요.
혹시 미투데이 어플리케이션키를 소셜서버 모듈에 입력하지 않아도 된다라는 얘기신가요??
-
Asaph
2012.12.12 17:10
무시하시고
애플리케이션 이름 설명 쓰시고
인증 방식을 웹 기반으로 선택 하시면 아래에 빈칸이 나옵니다. 거기에
XE주소경로/?module=socialxeserver&act=procSocialxeserverCallback&provider=me2day 를 수정해서 넣으시고
동의 체크 하시고 요청 하시면 다음 페이지에서 미투 키 값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Asaph
2012.12.12 17:12
메일 주소 안내는..
단순히 앱키 발급되면 발급되었다고 삭제되면 삭제되었다고 알려주는 단순 메일 안내 메시지 입니다.
-
맥문동
2012.12.12 17:45
답변 감사합니다.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글쓴이 | 제목 | 최종 글 |
|---|---|---|
| 이온디 | 위젯스타일을 만들고 있습니다. [3] | 2012.12.14 by XETheme |
| 본체 | xe에게 바랍니다. [1] | 2012.12.14 by 도라미 |
| 정찬명 | XE 1.6 부터 TinyMCE가 XE의 단일 에디터가 됩니다. [18] [1] | 2020.03.14 by Garon |
| 문성환769 | 아래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이 있는지, 다급한 도움을 요청합니다. [3] | 2012.12.14 by 문성환769 |
| 맥문동 |
난다날아님 소셜서버 직접 설치, 사용중이신분 도움말 좀 부탁드립니다.
[5]
| 2012.12.12 by 맥문동 |
| 銀童 | 에디터의 선택의 문제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4] | 2020.03.14 by Garon |
| 이온디 | 토트 블로그 서비스가 중단됐나요? [1] | 2012.12.12 by Garon |
| 본체 |
content위젯추가시
| |
| CMD |
[0.1.1 업데이트] 작성 댓글 보기 모듈 테스트해 주세요~
[53]
| 2012.12.12 by 맥문동 |
| 데미갓 | xe 신디케이션과 gzip [질문포함~] [4] | 2020.03.14 by JinkPark |
| nexonx | xe에 이런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 2012.12.11 by WSJ |
| 퍼니엑스이 | CentOS 관련 사이트 아시는 분 있나요? (부제: 통합 검색창은 어디로?) [5] | 2012.12.11 by Haru™ |
| 재희70 |
게시판 모듈 설치 후 글작성하려고 하면 오류뜨네여 왜그럴까요?
| |
| 꿈틀잉 |
알림기능하고 베스트 추출물...
[1]
| 2012.12.11 by Canto |
| iDog | 쉬운설치 동기화가 되지 않는것같습니다. [6] | 2012.12.10 by 라르게덴 |
| 웃는기차 | 운영중인 사이트에 사이버머니 사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2] | 2012.12.10 by 웃는기차 |
| CEO송선생 | 엮인글 링크 에러 크롤링에러 인식 | |
| 이지매니아 | XE 페북에서 활동하신들이 계신가요~ | |
| 이지매니아 | 게시판에서 사용하는 에디터 iframe을 건드려 보고 싶어요 | |
| 숭숭군 | 레퍼런스 북? [7] | 2012.12.10 by Cant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