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에 문제가 있는지 사이트에 문제가 있는지

  • 스무스스
  • 2014.01.28 21:04:09
  • 2

우선 첫번째 문제는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할 경우 로그인이 안됨(저만 그러는지는 모르지만 모바일이나 PC에서 로그인 할 경우 로그인이 안됩니다. 그래서 사이트 주소/admin 으로 로그인을 하구요)


두번째 문제는 쉬운설치만 하려고 하면 사이트 메인으로 팅겨버립니다.



이거 어쩔까요 ㅠㅠ

TagList

  • Doesn't exist

AttachmentFile List

  • Doesn't exist
목록으로 돌아가기
Write a comment
Comment List [2]
  • 야옹이님

    저도 그런 경우가 있었는데... CLASSES 파일을 덮어쓰고 복구 된 적이 많아요.

    한 번 먼저 백업하시고 시험 삼아 해보시는 것이 어떠할 지?

    설정값이나 코어 오류도 생각해보세요...

    Comment Jan 28, 2014

  • 시니시즘

    이렇게 질문 하시면 아무도 해결 못해드리죠 ㅎ

    호스팅은 어디 쓰시는지 그리고 www를 빼고 사용하시는지 www와 같이 사용하시는지 등등

    완전히 지우고 다시 깔아도 문제가 계속 되는지도 파악해야 하구요.

    Comment Jan 29,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