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일주일에 한번꼴로 접속이 타국가에서 하는것마냥 느려서 호스팅사에 문의를 해보면,


로드를 유발하는 계정이 있어서 그랬다고 하는데, 매번 이러기가 너무 힘드네요...


제 사이트같은경우, 보여지는 퍼포먼스가 굉장히 중요한 부분인데, 지금까지는 그냥그런대로 지내왔지만 이제는 심각한 문제 같아요.


호스팅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유저분들은 어떠신가요? 간혹 이렇게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잦으신가요?

Author Subject Last post
정도길 제가 관리하는 쇼핑몰에서 사용하는 회원등급 아이콘입니다; [1] file 2014.02.24 by FireChrome
떡이떡이 [참고 영상] XE 개발자 세미나 - 2014년 2월 [1] 2014.02.24 by socialskyo
XEMANIA 아무래도 호스팅을 바꿔야될것 같네요... [7] 2014.02.24 by XEMANIA
라미아스튜디오 AXISJ AXUpload5(HTML5) 에디터 확장컴포넌트부분 Xeed처럼 수정한 버전.. [15] file 2014.02.24 by Icarus
도라미 다올 CMS 1.0.0.2 베타 배포 (XE 1.5 보안패치) [10] 2014.02.24 by 도라미
안드로이더스스 css3pie 설정 하는법 부탁드려요 ㅠㅠ [2] 2014.02.24 by 도라미
착한악마 ㅡㅡ;;cdn이 답인가요?? [11] 2014.02.23 by 드비츠로
심플XE XE 마켓 셀러, 개발자분들께 바라는 점 [22] 2014.02.23 by sejin7940
마음의빈자리 웹폰트 (서체)이야기가 나와서,.. 정보 공유합니다. [2] 2014.02.23 by 마음의빈자리
Paul [Mobile EX] XE 1.7.4(PHP 5.4)에서 작동 잘 되세요? [7] 2014.02.23 by 마음의빈자리
StyleRoot MobileEX 1.7.4 에서 안됩니다. 그리고 모바일 관련 종합 오류 모음  
ForHanbi 영흥도 우럭님 감사합니다. [2] 2014.02.22 by ForHanbi
클로여 관리자 아이디는 못바꾸는걸까요? [3] 2014.02.22 by LI-NA
영흥도우럭 캐시폴더 쌓이면서 웹하드사용량 급증과 관련된 문제.. [8] 2014.02.22 by BJ람보
ForHanbi 가장 편한 사이트 제작은??? [19] 2014.02.22 by GGobugi
라피에르 XE마켓에 좋은 모바일 레이아웃이 올라왔군뇽 [3] 2014.02.22 by 몽실아빠
심플XE 다올CMS vs 누리CMS vs XE 1.7.3.8 [2] 2014.02.22 by 도라미
StyleRoot 푸쉬 지원하는 XE 모바일 앱 패키지 나온다면 구입할것 같나요? [21] file 2014.02.22 by 솔리드
푸하라 모듈 개발시 자동화 프로그램이 있으면 좋을듯한데.... [4] 2014.02.21 by LI-NA
구름나무바위 1.7.4에서는 회원 등록시 프로필 이미지 등록이 되네요. [1] 2014.02.21 by L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