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는 아닙니다...
The folder > cache/ < Is recordable?Found - Not recordable이라고 나오는데,ftp로도, ssh로도 775에서 -> 777으로 줬는데도 변함이 없네요...저 외에도 다른 폴더는 777으로 줘서 잘 적용 됬는데요,왜 저 캐시폴더만 그럴까요...
TagList
AttachmentFile List
Drag and drop your files here, or Click attach files button.
Maximum File Size : 0MB (Allowed extentsions : *.*)
Uploading... (0%)
퍼니엑스이
보통 퍼미션이 안 바뀌는 경우는 해당 폴더나 파일의 소유자가 Apache 등으로 되어 있는 등 본인 소유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해당 호스팅 업체에 문의해보시는 게 빠를 것 같습니다.
Comment Jun 25, 2014
qwms
어어어 지금은 되네요
헉 왜그러지
감사합니다 ;;
일단 cache 폴더를 삭제해보시고, FTP에서 직접 생성해보시기 바랍니다.
보통 퍼미션이 안 바뀌는 경우는 해당 폴더나 파일의 소유자가 Apache 등으로 되어 있는 등 본인 소유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해당 호스팅 업체에 문의해보시는 게 빠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