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미션 질문좀 하고싶습니다.

  • qwms
  • 2014.06.25 16:57:45
  • 3

XE는 아닙니다...


The folder > cache/ < Is recordable?

Found - Not recordable




이라고 나오는데,

ftp로도, ssh로도 775에서 -> 777으로 줬는데도 변함이 없네요...

저 외에도 다른 폴더는 777으로 줘서 잘 적용 됬는데요,

왜 저 캐시폴더만 그럴까요...

TagList

  • Doesn't exist

AttachmentFile List

  • Doesn't exist
목록으로 돌아가기
Write a comment
Comment List [3]
  • 퍼니엑스이

    보통 퍼미션이 안 바뀌는 경우는 해당 폴더나 파일의 소유자가 Apache 등으로 되어 있는 등 본인 소유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해당 호스팅 업체에 문의해보시는 게 빠를 것 같습니다.



    Comment Jun 25, 2014

  • qwms

    어어어 지금은 되네요


    헉 왜그러지


    감사합니다 ;;

    Comment Jun 25, 2014

  • 퍼니엑스이

    일단 cache 폴더를 삭제해보시고, FTP에서 직접 생성해보시기 바랍니다.

    Comment Jun 25,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