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에러.png

 

한글깨짐.png

 

위와 같이 에디트플러스에서 실행하면 한글이 깨져 나옵니다.

FTP가 아닌 SFTP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FTP 사용할시에는 정상이던 것이 서버 이전후 SFTP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Author Subject Last post
XE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2019.03.05 by 남기남
oldfaith 초기 화면만 계속 뜨는 현상은 왜 생기는지요? [5] 2018.06.06 by oldfaith
MakeoverVictory 사이트맵추가가안되네요 file  
홍찬 모듈에서 tpl 페이지에 검색옵션 추가하는 법 [2] 2018.06.06 by 홍찬
mediaq**** 모바일웹에서 첨부파일 다운로드 오류  
꾸링 추천시 새로고침이 발생안하게 할 수 없을까요?  
대한국인 대시보드에서 모듈 업데이트 알림 안 뜨게 만드는 방법? file  
대한국인 [멀티 도메인] 모듈에서 1.9.6 에서는 '잘못된 요청입니다.'란 메시지가 ~  
하시아 본문 제목 안짤리고 다 나오게 하려면 어딜수정하면될까요? [1] file 2018.06.05 by 하시아
MIC 팝업창 문의드립니다.  
이여은 모바일 위젯 문제인데요 file  
박현우 알림센터 비회원이 댓글써도 작동하게하려면  
Melon 1.4.9 홈페이지를 1.9.X 버젼으로 업데이트 하려고 합니다 [3] 2018.06.04 by Luatic™
초보덕 게시글 삭제 방법 [2] 2018.06.04 by 메이크홈
o**** 게시판 수정 [3] 2018.06.04 by 메이크홈
hanil 모바일에서 팝업창이 안떠요. [2] 2018.06.04 by 메이크홈
KH1130 제로보드4 에서 네이버 카페로 데이터 이전방법은 반복작업 뿐인가요?  
메인블루 사이트가 갑자기 안열리는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 [1] 2018.06.03 by Luatic™
내일은희망 첨부된 이미지가 없을 때 섬네일에 지정된 이미지가...  
Broadport Board DX 새글올릴 때 Fatal Error 해결방법은?  
이와이 로그인 /xe/index.php?act=dispMemberLoginForm 페이지 이동 안됨..  
JustDoItAnything 위젯에서 공지사항글들만 가져오는 기능을 하려는데 도와주세요.ㅜ [2] 2018.06.01 by JustDoItAnything
나식김 m3u8을 재생시키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xc**** 메인화면에서 홍보하고 있는 위지윅 에디터는 어디서 사용할수 있나요? [1] 2018.05.31 by sejin7940
난다여~ 다국어 설정시 게시판 수정시 [1] 2018.05.31 by sejin7940
아스마 이거 도대체 이유를 알수가 없네요 저같은 증상 있으셨던분 계시나요? [1] 2018.05.31 by GG
rail_man 에디트플러스 한글 깨짐 현상 [2] file 2018.05.30 by rail_man
아스마 서버 모니터링 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file 2018.05.30 by J.LAB
가스킨 도메인주소 한글화작업..  
눈썹 도메인변경후 [2] 2018.05.29 by 휘즈
유보 메뉴가 안나와요~ [1] 2018.05.29 by Luat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