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모듈을 사용하고 싶은데 오류가 납니다. 도와주세요..

  • fasflpelqwe
  • 2019.03.23 19:41:13
  • 1

xe의 버전은 최신 버전이고 쉬운설치로 위키모듈을 설치했습니다. 서버 환경은 윈도우 10에 AutoSet 입니다.

 위키 페이지 생성은 되나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면

 

Fatal error: Uncaught Error: Class 'Object' not found in C:\AutoSet10\public_html\modules\wiki\wiki.view.php:633 Stack trace: #0 C:\AutoSet10\public_html\modules\wiki\wiki.view.php(81): WikiView->dispWikiContentView() #1 C:\AutoSet10\public_html\classes\module\ModuleObject.class.php(443): WikiView->dispWikiContent() #2 C:\AutoSet10\public_html\classes\module\ModuleHandler.class.php(857): ModuleObject->proc() #3 C:\AutoSet10\public_html\index.php(59): ModuleHandler->procModule() #4 {main} thrown in C:\AutoSet10\public_html\modules\wiki\wiki.view.php on line 633

 

 

위와 같은 에러가 뜹니다. 미디어 위키 XE위키 등 설정을 다 바꿔봐도 똑같네요.

쉬운설치가 문제인가 싶어서 위키 모듈을 싹 삭제 후 직접 다운받아서 경로에 넣고 모듈을 사용해도 똑같습니다.

 

아무래도 위키모듈이 너무 오래되다 보니 호환성이 떨어진게 아닌가 싶긴 한데... 해당 코드를 찾아봐도 저는 XE의 구조를 잘 몰라서 뭐가 문제인지 모릅니다.

 

능력자분들 위키모듈 꼭 사용하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태그 연관 글
  1. [2023/03/07] 묻고답하기 서버이전 후 오류.. ㅠ by 무명 *1
  2. [2022/09/13] 묻고답하기 이 애러문구 혹시 해결 가능할지... by 휴앤유재활병원 *1

태그목록

  • 없음

첨부파일 목록

  • 없음
목록으로 돌아가기
댓글 쓰기
댓글 목록 [1]
  • sejin7940

    php 7.2  기반이시죠?
    오류 나는 모듈내에 new Object  같이 Object 쓰는 부분을 전부 찾아 BaseObject 로 변경해주셔야합니다.

    댓글 2019-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