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안녕하세요!

XE 공식 홈페이지에 글을 올리고 많은 분들의 따뜻한 관심에 정말 즐거웠습니다.

몸이 아프신 분도 계시고 일이 많으셔서 못 오시는 분도 계시지만, 못 오시는 분들께도 모임 소식을 똑같이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아서 모든 분들께 알려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쪽지와 이메일을 받아보니 9월 15일 (일요일) 오후 6시 서울역에서 모이는 것이 적당하다고 판단했습니다.

 

9월 15일 (일요일) 오후 6시 서울역 앞 헌혈의 집 ( http://map.naver.com/?dlevel=14&pinType=site&pinId=21251117&x=126.9719393&y=37.5564331&enc=b64 )에서 봅시다.

 

헌혈의 집 앞에서 모이는 이유는 서울역 안에서 모이면 장소가 너무 큰데 특정 장소를 지정하기가 마땅치 않아서 입니다.

이전 답 하신 것 토대로 인원 수 예상하고 있겠습니다.

모여서 서울역 안 음식점으로 이동해서 밥 먹으면서 이야기 나눠봅시다.

 

그 날 주제는 아래 와 같습니다.
1.새로 시작하는 프로젝트의 방향(XE Core 와 함께 갈지(저는 이걸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답을 받다보니 다양한 의견이 있어서 이야기 해봅시다.)/ XE에서 출발은 하지만 별개의 프로젝트로 나갈지)
2.프로젝트 이름('XE', 'XpressEngine'은 네이버의 등록상표이기 때문에 새로 짓는게 낫지 않을까 합니다.)
3.프로젝트 공간(홈페이지, 소스 저장소)
4.앞으로 2개월동안 개발하고 싶은 내용.
5.그 외 그 자리에서 나올 수 있는 주제들

건설적인 모임이 되었으면 좋겠고, 두번째 모임도 곧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날 뵙겠습니다. 따뜻한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13.08.25.

-김민수(misol)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