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사이트설정에서 메뉴 편집이 전혀안됩니다.
2009.10.13 11:04
잘 사용하던 홈피에 메뉴변경할 것이 있어서 어느날 관리자제어판, 사이트설정, 메뉴 편집에 들어갔더니
기존에 작성되어진 메뉴들이 나타나야 하는데 아래 그림처럼 아무것도 표시가 안됩니다.
단지 추가 버튼(+)만 나타난 형태로 편집을 할수가 없습니다.
새로 메뉴를 작성하려고 생성을 해도 메뉴 추가창은 열리는데 작성하고 저장하면 안 나타납니다.
그래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이 메뉴편집을 막아놓는 설정이 어디있는거 아닌지요?
고수님들 꼭 좀 부탁드립니다.
XE 1.2.4사용중이고
동일 서버에 XE가 두개 깔려있고(홈피2개) 2개다 모두 같은 현상입니다.
꼭 좀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포인트를 많이 드리고 싶은데 부족하네요. 포인트 적립은 어떻게 하는지요?
댓글 7
-
생~초보
2009.10.13 17:27
권한설정을 다시해보았습니다.
XE전체에 대해 777로 되어 있어 그대로 다시해았으나 역시 해결안되고, 707로 권한설정해 보았으나 역시 안됩니다.
권한설정이란? 알FTP에서 기능메뉴에서 권한설정(콘트롤+P)을 말씀하시거죠?
또 다른거 확인해볼거 없을까요?
오늘 배포된 1.2.6으로 엡데해도 해결이 안되네요. 아~ 이거 뭘까요. 도대체, 하루종일 머리아퍼...
-
comic
2009.10.14 02:09
하늘님 말씀대로 권한 문제가 맞을거에요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
개인서버라면 보안관련 점검해 보시구요 권한이 자꾸 변경되는 바람에 고생했던 기억이 있네요
-
생~초보
2009.10.14 13:43
아~ 허무합니다.
서버의 펌웨어 업글후 서버의 설정이 변경되어 발생된 문제였습니다.
그 동안 허접한 저에게 답변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엉뚱한 걸로 폐를끼쳐 죄송합니다.
-
디카프료
2009.11.09 01:01
서버상의 어떤 업그레이드 보단 .. 제로보드 XE가 php캐쉬 엔진과 충돌하는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eaccelerator 을 사용하니 위의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다른 php캐쉬 엔진도. 해당 문제점이 발생할 소지가 높습니다. ^^
-
저도 이문제로 당황했는데..
확인해보니 호스팅 업체에서 방화벽을 강화하면서 생긴 문제인듯합니다. 여러번 호스팅업체에 문의 했는
"방화벽 차단의 문제일 가능성도 있어, 방화벽 설정을 최소한으로 변경했습니다."
라는 답변을 받고 확인해보니 메뉴가 다 나타납니다.
호스팅 업체에 문의 해보세요
| 글쓴이 | 제목 | 최종 글 |
|---|---|---|
| XE | 공지 글 쓰기,삭제 운영방식 변경 공지 [16] | 2019.03.05 by 남기남 |
| 위탁슈 | 메타태그 궁금점을좀 문의드립니다. | |
| 자판기레몬티 |
제로보드4 게시판에 업로드필드 추가하기 오류
[2]
| 2025.03.11 by 자판기레몬티 |
| ssini |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면으로 보기' 수정 방법 문의입니다.
[2]
| 2025.03.15 by ssini |
| 효둥 | FTP 문의드립니다. [1] | 2025.03.18 by sejin7940 |
| Sunlight | 버전이 1.5.3.3입니다. 여기 코어가 1.11.6인데요 [1] | 2025.03.31 by sejin7940 |
| 에이백 | XE 웹호스팅 기존사이트 연결되어 있는데, 도메인 변경으로 인하여 접속이 안됩니다. 조치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 2025.04.04 by sejin7940 |
| 바이올렛 |
사이트 메뉴 편집, 디자인 설정 안 되는 문제
[1]
| 2025.04.08 by 프랙탈 |
| 생~초보 |
사이트설정에서 메뉴 편집이 전혀안됩니다.
[7]
| 2025.04.08 by 프랙탈 |
| 에이백 | xe board를 설치 요청드립니다. [1] | 2025.04.17 by EOND.COM |
| 아리수0516 | XE 선택을 않했어야 했나봐요. 예전의 활발했던 커뮤니티는 사라지고 질문에 답해주는 회원조차 없네요. [5] | 2025.05.21 by 아리수0516 |
| roks821 | 이전후 캐시파일 재생성과 문서 수정 작성이 안되네요. 도와 주셔요. [1] | 2026.01.18 by roks821 |
| youshin**** | xe 1.11.6 로 웹운영을 수십년을 해왔는데 호스팅에서 CloudFlare 를 써야한다네요... | |
| 하늘저높이 |
쪽지함에 받은쪽지함과 보낸쪽지함버튼을 분류하고 싶은데요
[3]
| 2026.05.20 by Helios20 |
| livemedia | 쇼핑몰 기능 0605 |
혹시 files 디렉토리의 권한에 문제가 생긴 것이 아닐까요?
한번 files와 그 아래 디렉토리 권한이 707로 잘 되어있는지 확인해보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