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아파서 미루던 병역을 해결하기 위해서

훈련소 4주 다녀오는 동안 php 5.4 가 나왔길래 서버에 적용하고 성능 테스트 해보니 상당히 좋네요.

특히 OOP 쪽의 성능 강화가 많아서


XE 와는 더욱 궁합이 좋은거 같습니다. 


XE 실성능 벤치마크 데이터는 만들기가 좀 애매해서, 

구조가 비슷한 다른 CMS 들로 비교한 자료를 들고와봤습니다. 


http://news.php.net/php.internals/57760


PHP performance [sec]
---------------------
                          5.3     5.4    speedup
bench.php                3.21    2.56   20%
micro_bench.php         23.15   11.23   50%

PHP + Zend OptimizerPlus performance [req/sec]
----------------------------------------------
                          5.3     5.4    speedup
blog                    62.8    71.0    13%
drupal                1074.3  1146.7     7%
zend framework         102.9   124.6    21%
hello                 5955.4  7826.5    31%
qdig                   267.6   280.4     5%
typo3                  357.0   405.6    14%
wordpress              119.8   130.8     9%
xoops                   78.4    93.0    19%
scrum                   96.3   117.4    22%

PHP/O+ memory usage (memory_get_peak_usage) [KB]
------------------------------------------------
                          5.3     5.4    improvement
blog                    1280     768    40%
drupal                   512     256    50%
zend framework          7680    5888    23%
hello                    512     256    50%
qdig                     768     512    33%
typo3                   1536    1024    33%
xoops                   1536    1280    17%
scrum                   1792    1280    19%

Thanks. Dmitry.

단지. XE 가 기본 상태로는 안돌아가는데, 
5.4를 위한 지원작업은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글쓴이 제목 최종 글
銀童 php 5.4 XE 에 적용시켜보니 실성능 괜찮네요. [1] 2012.03.26 by sol
정찬명 관리자 모드 모바일에서 얼마나 보세요? [5] 2020.03.14 by Cody
윙보이 [공유] - 게시판 질병들 말끔히 해결되었네요. [1] file 2012.03.25 by WSJ
NA답답이 XE는 IE8은 버린 건가요...? [8] 2012.03.25 by 宋芭江
빅송 1.5.2.1 업데이트 이후 제어판 링크 주소가 이상해지네요. [2] file 2012.03.25 by 빅송
코리스™ 인용구 컴포넌트 자주 이용하시나요? [2] 2012.03.25 by 코리스™
윙보이 다들 이런가요?.. 게시판에 플래시 및 동영상을 넣을 때..(이미지 리사이즈) [3] 2012.03.25 by Seunghyun
배워서남준다 img{border:0;max-width:100%;height:auto} [7] 2012.03.24 by Treasurej
QnAJoaa 1.5.2.1 MSSQL 설치 - 확장기능 쉬운설치 -> 설치된 집계및 내용표기 에러 [1] file 2012.03.24 by QnAJoaa
윙보이 로그인 폼.. 수정 방안 모색하고 있습니다. [1] file 2012.03.24 by 윈컴이
TA2O 일부 회원만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1.4.X 버전)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  
QnAJoaa 1.5.2 설치 MS-SQL 에러 [2] file 2012.03.23 by QnAJoaa
윙보이 고수님들 Xe 포인트 시스템 이 에러..무슨 문제일까요?? [5] file 2012.03.23 by SCAC
새하나모 1.5.2 포인트 모듈에서 저장 버튼 클릭시 Warning 메시지 뜨시는 분 계신가요? [1] 2012.03.23 by Carine
lemon42 1.5.2 업데이트 후 텍스타일 문제.. [1] 2012.03.23 by cherryfilter
새하나모 board 1.4.4 중 v3 갤러리 게시판 스킨에서 버튼위치 문제. file  
paulryu03 1.5.2 버전부터 아이패드(iPad)를 자동으로 모바일뷰로 보이게 한것 같은데요... [9] 2020.03.14 by paulryu03
paulryu03 [1.5.2] 아이패드(iPad)에서 글을 쓸 때 주의할 점. [4] file 2012.03.23 by 정찬명
휘즈 1.4.4. 생성된 게시판이 삭제가 안되는데 [8] 2012.03.22 by 휘즈
sol 구글코드에 패치 제출과 관련하여... [1] 2012.03.22 by 윈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