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페이지에 어떤 내용을 입력하려면 

관리자 로그인 -> 페이지 들어가기 -> 수정 클릭 -> 내용 직접 추가 클릭 -> html코드 -> 수정

이렇게 매우 번거롭습니다.

또한 여기에는 php나 스크립트를 입력하면 작동이 안되어 불편합니다.

게다가 나중에 다시 수정하려면 원치않는 코드로 자동수정이 되어 있어 이걸 그대로 두어야 할지 난감합니다.

게다가 줄바꾸기 같은 것도 다 기억을 안하고 그냥 다 붙여써버려 수정하기가 정말로 힘이 듭니다.


그래서 페이지를 (선택하기에 따라서는) 그냥 html파일을 만들어 연결만 시킬 수 있게 해 두면 더 좋을 것 같네요.

그러면 관리자 로그인을 안하고도 FTP로도 간단히 수정할 수 있으니까 더 편리할 것 같습니다.

게다가 php나 스크립트도 입력할 수 있게 해두면 더 편리할 것 같습니다.


이에 관한 여러분의 의견은 어떠신지요?


글쓴이 제목 최종 글
디쎔버 페이지를 독립적인 파일로 만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16] 2012.08.08 by CM
CM 이번주 토요일 서면이나 해운대에서... XE부산포럼 커뮤니티형모임을 개최합니다.  
숭숭군 회원 가입후 이동할 페이지 작동안함??? [1] file 2012.08.08 by 마음의빈자리
Haltze 1.4에서 1.5 올라오면서 게시글 DB구조가 바뀌었나요? [8] 2012.08.08 by misol
forest535 이런 내용 질답게시판에 올리기도 그렇고... [4] file 2012.08.06 by snows96
난다날아 공식사이트 1.5.3 테스트 피드백 [14] 2012.08.06 by HIKARU
퍼니엑스이 StartSSL에서 인증서 받는거 성공하신 분 계신가요? [13] 2012.08.05 by 다른사람
Mr.Kwon 시험을 보는... 그런 모듈은 없나요? [3] 2012.08.05 by 윈컴이
many 1.5.3. 업뎃후  
CMD Xzet 한글 mid [7] 2012.08.04 by 윈컴이
빛의바다 관리자 페이지에서 페이지 오류가 발생하더니 몇가지 기능이 안되네요.. file  
빽짱구 1.5.3 업데이트 이후 가끔 이런증상이 있는건 왜그럴까요. [7] file 2012.08.04 by 데미갓
Cody Get 방식으로 전송되면서 로그인정보를 포함시키는 경우  
코불스 외국에 거주하는 사람은 XE마켓을 이용할 수가 없는것 같네요. [9] 2020.03.14 by BNU
노튼 모바일 페이지 수정하고 저장하면 [2] 2012.08.03 by 배워서남준다
카이닉스 웹호스팅에서 부분 SSL 사용시 특정게시판, 특정페이지 적용 방법~ [4] 2012.08.03 by 카이닉스
똥똥 [아르바이트 모집]XE개발 파트를 도와줄 아르바이트 생을 모집합니다. [11] 2012.08.02 by CM
銀童 사이트 FULL SSL 적용 후기 [2] 2012.08.02 by 銀童
pentopen 공홈 admin 화면에서도 '요청하신 기능을 실행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가 나오네요. [7] 2012.08.01 by 라르게덴
레오디 현재 쿨노보 브라우저(구.크롬플러스)에서 로그인이 안됩니다. 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