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는 utf-8 사용하나요?

  • 착한부산남자
  • 2014.01.17 01:53:32
  • 3

한글을 표현하기 위해서 EUC-KR과 UTF-8 두방식이 있죠?


http://thinkberry.co.kr/index.php?mid=textyle&category=75&document_srl=1532

참고로 위 주소에서 두가지 방식에 대해서 잘 설명해서 xe에서는 어떤 인코딩 형식을 지원하는지 궁금하네요

TagList

  • Doesn't exist

AttachmentFile List

  • Doesn't exist
목록으로 돌아가기
Write a comment
Comment List [3]
  • 이즈야

    UTF-8입니다.

    Comment Jan 17, 2014

  • 퍼니엑스이

    다국어 지원을 위해 UTF-8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Comment Jan 17, 2014

  • 착한부산남자

    두분다 답변 감사합니다. ^^

    Comment Jan 17,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