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회원가입>탈퇴 이렇게 넣으려면 어떻게?

  • 나나나나난
  • 2008.08.28 19:40:21
  • 1
페이지 위치를 표시해주는 거 있잖아용..

홈>회원가입>탈퇴   ---이렇게..

제로보드에서 이 기능이 있나요?

아니면 페이지 만들때 자체적으로 텍스트나 이미지로..만들어야 되나요?

참..상단메뉴랑 왼쪽메뉴를 flash로 만들었는데
...이것도 상관이 있는지?

TagList

  • Doesn't exist

AttachmentFile List

  • Doesn't exist
목록으로 돌아가기
Write a comment
Comment Lis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