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폼에 대해서..

  • 박신우955
  • 2008.10.04 13:50:26
  • 0
로그인 폼 스킨을 다운받아서 레이아웃 편집에서 바꿔서 넣긴 했는데요...

가로 세로 크기를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지요? 파일을 손 봐야 하는건가요/?

완전 생초보라서요 ㅠㅠ

TagList

  • Doesn't exist

AttachmentFile List

  • Doesn't exist
목록으로 돌아가기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