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page_full_width" class="col-xs-12" |cond="$__Context->page_full_width">
포인트 세부화 하는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2014.03.21 13:26
레벨업은 포인트와 비례하잖아요
포인트는 아이콘이나 아이템을 사기위한 돈이 되기도 하는데요
아이템 구매에 포인트를 소비하면 레벨이 떨어지게 되는데요
포인트와 경험치로 나뉠수는 없나요?
포인트 = 돈
경험치 = 레벨
이렇게요
FTP에서 포인트 관련 모듈을 하나씩 더 복사하는 방법은 별로인가요?
포인트는 아이콘이나 아이템을 사기위한 돈이 되기도 하는데요
아이템 구매에 포인트를 소비하면 레벨이 떨어지게 되는데요
포인트와 경험치로 나뉠수는 없나요?
포인트 = 돈
경험치 = 레벨
이렇게요
FTP에서 포인트 관련 모듈을 하나씩 더 복사하는 방법은 별로인가요?
댓글 4
-
sejin7940
2014.03.21 14:02
-
xe초보자
2014.03.21 14:34
답변감사합니다.
링크 걸어주신 애드온의 캐쉬는 아이템 또는 아이콘 모듈에서 사용하지 못하지 않나요?
-
xe초보자
2014.03.21 14:56
찾아보다가 알게됬네요
러키군님의 바람서치라는 홈페이지인데요
http://barch.kr/board/main
포인트와 경험치가 구분되어 있습니다. 또한 아바타도 있더라구요.
-
sejin7940
2014.03.21 17:38
제가 알기로 러키군 님... 공홈에 자료도 몇가지 올리셨던 XE 프로그램 실력이 좋으신분일거예요
XE 를 잘 알지 못하면, 원하시는 기능은 그냥 처리할 수 없는 난이도랍니다.
Core 를 제법고치거나 모듈을 만들거나해야하는
(아바타는 다른 프로그램이 또 필요할테고)
그냥은 불가능합니다. 포인트 대신에 그와 유사한 다른 기반을 하나 만드시고 (모듈이 필요하겠죠)
( http://www.xpressengine.com/index.php?mid=download&search_keyword=cash&package_srl=22073155 가 유사한 구조죠)
그리고 포인트 변동 쪽을 연결하든, 그룹변동을 연동하든.. 관련된 부분에 대해
솔직히 Core 수정작업을 제법해야할겁니다. 간단한 일은 아닐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