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의뢰

XE 공식사이트에 개설된 제작의뢰/제작지원 게시판을 통한 거래시 피해나 분쟁이 발생했을 경우, XE 운영팀은 관여를 하지 않으며 모든 책임은 거래 당사자들에게 있습니다.

거래시 [피해/분쟁 예방] 좋은 거래를 위한 제작/의뢰 가이드를 숙지하여 의뢰자와 제작자 모두가 분쟁 없이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XE로 제작된 사이트의 유지보수 개발인력을 구합니다.

약 2~3주 소요될 작업으로 산정되구요, 비용 및 기간 등 상세 내용은 메일로 문의 주시면 협의해서 진행하고자 합니다.

(메일 주실 때 본인이 생각하는 대략적인 기간/비용/작업공간(출근 및 재택/회사 소재지 강남역)에 대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기획안까지 나왔고 개발만 바로 들어가면 됩니다.

 

[진행 내용] - 상세 기획안은 메일 주실 경우 바로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1. [전체글보기] 게시판 접속 시, 상단데 [BEST이야기] box 와 [링커리어 공지] box가 위치한다.(Web)

2. 설정한 공지는 모든 게시판의 최상단에 위치한다.(Web)

   - 각 게시판에서 설정한 공지는 어떤 게시판에 접속하든 통합된 공지의 형태로(전체공지로) 확인할 수 있다.

3. 설정한 공지는 게시글리스트의 상단에 위치하지 않고, 단독 tab에서 [전체공지] 버튼 클릭 시 확인 가능하다.(mobile)

4. 게시판 접속 시, 게시글리스트 하단에 노출되는 검색창은 리스트 중앙에 위치하며 검색창은 상시 노출되어져 있다.(We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