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의뢰

XE 공식사이트에 개설된 제작의뢰/제작지원 게시판을 통한 거래시 피해나 분쟁이 발생했을 경우, XE 운영팀은 관여를 하지 않으며 모든 책임은 거래 당사자들에게 있습니다.

거래시 [피해/분쟁 예방] 좋은 거래를 위한 제작/의뢰 가이드를 숙지하여 의뢰자와 제작자 모두가 분쟁 없이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집분야 : 스포츠배팅 및 미니게임 솔루션 해외에서 개발 가능한자 or 개발팀


자격요건 : 개발 및 퍼블리싱이 모두 가능한 개발자 or 개발팀


근무조건 : 제작기간동안 해외파견 제작


전형절차 : 이메일 접수 or 카카오톡 연락



스포츠배팅 및 미니게임 API를 연동하여 관리자 및 파트너 페이지까지 솔루션을 제작가능한 개발자를 구인하고 있습니다.

국내 불법용도가 아닌 해외에서 정식 퀴라소 라이센스를 취득하여 해외 솔루션 임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획 및 디자인은 내부적으로 가능하며 구인하는 분 or 개발팀은 개발과 퍼플리싱이 모두 가능해야 하며 해당 카테고리에 관련으로 경험이나 지식이 있으신분만 가능합니다.

솔루션 제작기간까지 해외에서 근무가 가능해야 하며 구상한대로 완벽한 제작이 가능해야 합니다.

제작기간 2달에 비용은 3-5천만원 이상 및 숙식 및 항공권 지원 생각하고 있고 제작후에도 일정 커미션 지불하여 평생 안정적으로 수익이 가능하도록 제시해 드릴 예정입니다.


스포츠 오즈 API 및 API 및 미니게임 API 연동관련 지식도 충분해야 하며, 솔루션 기본틀은  오픈소스에서 시작해도 무방합니다.

카카오톡 아이디:88890 혹은 이메일 crystalpartners@naver.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