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의뢰

XE 공식사이트에 개설된 제작의뢰/제작지원 게시판을 통한 거래시 피해나 분쟁이 발생했을 경우, XE 운영팀은 관여를 하지 않으며 모든 책임은 거래 당사자들에게 있습니다.

거래시 [피해/분쟁 예방] 좋은 거래를 위한 제작/의뢰 가이드를 숙지하여 의뢰자와 제작자 모두가 분쟁 없이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비트코인 관련 정보 공유 및 홍보용으로 아래 사이트 운영 중에 있습니다. 

생각했던거와 달리 사이트 접률이 너무 적어서 ㅠㅠ 

그냥 유튜버 활동하면서 커뮤니티 제작하여 유료 홍보도 해서 본격적으로

사이트 운영해볼까 해서 글 올립니다. 요즘은 자발적인 컨텐츠가 쌓여야 사이트가 살아나는 것 같아요. 

물론 자리 잡기 힘들겠지만 ~~ 

비트코인거래소.COM 은 바이비트 거래방법이라던지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 초대코드 등 공유 목적이고 

비트코인거래소.NET 은 바이비트 포함 비트맥스 바이낸스 등 수수료 할인 가입 목적으로 만들 었는데 

위에 있는 정보를 담으면서 (지금은 허접하지만) + 코인판처럼 비트코인 커뮤니티 만들고 싶구요.  

 

추가적으로는 코인 롱풋 포지션 거래소 점유율 순위  코인 거래순위등 넣고 싶네요. 

(이건 제가 추가 페이지 만들어서 제작은 가능하긴 합니다.)

오래~~~~전에 XE에서 커뮤니티 만든 기억이 있는데 너무 오래되어 다시 배워서 만들고자하니 엄두도 안나네요.

 

서두가 길었네요 아래와 같은 비트코인 거래 관련 커뮤니티 제작 견적 및 작업 시간 부탁드립니다. (쪽지)

coinpan.co.kr

 

비트코인 거래소커뮤니티.png

 

등급이라던지 쪽지 보내기 기능 요즘 커뮤니티에 있는 기본적인건 꼭 들어갔으면 하네요.

도메인은 비트코인거래소.kr 에 연결 시킬 예정입니다. 기존에 있는 자료는 그냥 날려버리고~ 

그때 도메인을 다 사버려서 비트코인거래소 한글 도메인을 다 가지고 있네요^^;

쪽지나 카톡 jyjyoi 부탁드려요.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