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의뢰

XE 공식사이트에 개설된 제작의뢰/제작지원 게시판을 통한 거래시 피해나 분쟁이 발생했을 경우, XE 운영팀은 관여를 하지 않으며 모든 책임은 거래 당사자들에게 있습니다.

거래시 [피해/분쟁 예방] 좋은 거래를 위한 제작/의뢰 가이드를 숙지하여 의뢰자와 제작자 모두가 분쟁 없이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게시판 모듈을 튜닝해서 고객관리용으로 사용하고 싶은데요.

DB에 고객정보(이름, 생년월일, 나이, 성별, 연락처, 이메일, 비고 등), 상품정보(상품명, 가격, 비고 등), 구매내역(상품명, 날짜, 금액, 비고 등등) 등을 입력해서 해당 고객의 이름을 검색했을 시 view 화면으로 출력하고 싶습니다.

 

주요 기능은,

1. 고객정보 쪽에 생년월일을 입력해 두면 24세 (만 22세) 이런 식으로 나이가 자동 계산되서 출력

2. 고객별 구매한 상품별 구매 횟수 및 금액 (수동 입력)

3. 고객별 총 구매 횟수 및 금액 (자동 계산)

4. 고객별 평균 구매 금액 산출해서 그래프로 출력 (자동 계산)

5. 상품정보(상품명, 가격 등) 입력 및 고객정보에서 상품별로 전체 기간 또는 설정한 기간동안 판매된 수량/구매자 불러오기

6. 소팅 기능 (고객정보 게시판에서 이름순 보기, 최다(최저) 구매 횟수순 보기, 최다(최저) 구매 금액순 보기 등. 상품정보 게시판에서는 상품명순 보기, 최다(최저) 판매순 보기, 최다(최저) 판매액순 보기 등.)

 

모든 정보는 수동으로 입력할꺼라서 외부 프로그램 등과 연동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수량이든 금액이든 통계든 자동 계산 기능이 중요합니다.

 

 

 

비밀댓글로 작업기간 / 견적 / 연락처 / 포트폴리오 남겨 주시거나 jessymaplekim@gmail.com으로 메일 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