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page_full_width" class="col-xs-12" |cond="$__Context->page_full_width">
레퍼런스 북?
2012.12.07 13:49
개발자로서 각 언어별 레퍼런스북이 한권씩은 있을것 같은데요.
HTML, CSS, JAVASCRIPT, JQUERY, PHP, MYSQL 관련해서
어떤 레퍼런스북을 보유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저도 한권사서 꾸준히 보고싶어서...공유해요~!
댓글 7
-
우아 신세계네용. 좋아요. 대신 질문은 할수없겠네요 ㅠ 그래도 굳굳!
-
http://www.xpressengine.com/download
(XE 에서는 XE로 구현된 유사 기능이나 유사발상의 소스를 분석해보는게 최고입니다)
-
전 분석이 힘들더라구요..ㅠㅠ// 그리고 분석을 하려면 그 언어를 자유자제로 다룰수준이 되어야 하더라구요.. 아직도 갈길이 먼듯..
-
오 감사합니다.
-
Canto
2012.12.10 01:08
위키북스에서 나온 jQuery API 레퍼런스 가이드 라는 책을 사서 소장중입니다.
가끔 이런 기능하던 메서드가 뭐였지?? 할때 찾아보는용으로 적당합니다.
| 글쓴이 | 제목 | 최종 글 |
|---|---|---|
| 이온디 | 위젯스타일을 만들고 있습니다. [3] | 2012.12.14 by XETheme |
| 본체 | xe에게 바랍니다. [1] | 2012.12.14 by 도라미 |
| 정찬명 | XE 1.6 부터 TinyMCE가 XE의 단일 에디터가 됩니다. [18] [1] | 2020.03.14 by Garon |
| 문성환769 | 아래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이 있는지, 다급한 도움을 요청합니다. [3] | 2012.12.14 by 문성환769 |
| 맥문동 |
난다날아님 소셜서버 직접 설치, 사용중이신분 도움말 좀 부탁드립니다.
[5]
| 2012.12.12 by 맥문동 |
| 銀童 | 에디터의 선택의 문제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4] | 2020.03.14 by Garon |
| 이온디 | 토트 블로그 서비스가 중단됐나요? [1] | 2012.12.12 by Garon |
| 본체 |
content위젯추가시
| |
| CMD |
[0.1.1 업데이트] 작성 댓글 보기 모듈 테스트해 주세요~
[53]
| 2012.12.12 by 맥문동 |
| 데미갓 | xe 신디케이션과 gzip [질문포함~] [4] | 2020.03.14 by JinkPark |
| nexonx | xe에 이런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 2012.12.11 by WSJ |
| 퍼니엑스이 | CentOS 관련 사이트 아시는 분 있나요? (부제: 통합 검색창은 어디로?) [5] | 2012.12.11 by Haru™ |
| 재희70 |
게시판 모듈 설치 후 글작성하려고 하면 오류뜨네여 왜그럴까요?
| |
| 꿈틀잉 |
알림기능하고 베스트 추출물...
[1]
| 2012.12.11 by Canto |
| iDog | 쉬운설치 동기화가 되지 않는것같습니다. [6] | 2012.12.10 by 라르게덴 |
| 웃는기차 | 운영중인 사이트에 사이버머니 사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2] | 2012.12.10 by 웃는기차 |
| CEO송선생 | 엮인글 링크 에러 크롤링에러 인식 | |
| 이지매니아 | XE 페북에서 활동하신들이 계신가요~ | |
| 이지매니아 | 게시판에서 사용하는 에디터 iframe을 건드려 보고 싶어요 | |
| 숭숭군 | 레퍼런스 북? [7] | 2012.12.10 by Canto |
http://w3schoo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