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page_full_width" class="col-xs-12" |cond="$__Context->page_full_width">
운영중인 사이트에 사이버머니 사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2012.12.10 12:28
날씨가 겁나게 춥네요. 감기들 조심하시고 따땃히 다니시길 바랍니다. ^^
혹시 운영중이신 사이트에 사이버머니 사용하시는 분계시나요?
다름이 아니고 카드나 현금이나 전화결제로 사이버머니를 구입해서 사이트에서
아이템을 산다거나 뭐 이렇게 하고 싶은데...
이 시스템 (사이버머니) 을 구축할려면 어찌해야 하고..
비용이 많이 들까요? 일반 웹개발자 (php) 가 개발하기 힘든가요?
저희 생각으론 (개념상) 그냥 포인트처럼...단지 포인트를 돈주고 구입하고 (pg사만 연결) 뭐 그래그래 하면
될줄 알았는데 ... ㅡㅡ;;
그게 아닌가요????
| 글쓴이 | 제목 | 최종 글 |
|---|---|---|
| 이온디 | 위젯스타일을 만들고 있습니다. [3] | 2012.12.14 by XETheme |
| 본체 | xe에게 바랍니다. [1] | 2012.12.14 by 도라미 |
| 정찬명 | XE 1.6 부터 TinyMCE가 XE의 단일 에디터가 됩니다. [18] [1] | 2020.03.14 by Garon |
| 문성환769 | 아래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이 있는지, 다급한 도움을 요청합니다. [3] | 2012.12.14 by 문성환769 |
| 맥문동 |
난다날아님 소셜서버 직접 설치, 사용중이신분 도움말 좀 부탁드립니다.
[5]
| 2012.12.12 by 맥문동 |
| 銀童 | 에디터의 선택의 문제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4] | 2020.03.14 by Garon |
| 이온디 | 토트 블로그 서비스가 중단됐나요? [1] | 2012.12.12 by Garon |
| 본체 |
content위젯추가시
| |
| CMD |
[0.1.1 업데이트] 작성 댓글 보기 모듈 테스트해 주세요~
[53]
| 2012.12.12 by 맥문동 |
| 데미갓 | xe 신디케이션과 gzip [질문포함~] [4] | 2020.03.14 by JinkPark |
| nexonx | xe에 이런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 2012.12.11 by WSJ |
| 퍼니엑스이 | CentOS 관련 사이트 아시는 분 있나요? (부제: 통합 검색창은 어디로?) [5] | 2012.12.11 by Haru™ |
| 재희70 |
게시판 모듈 설치 후 글작성하려고 하면 오류뜨네여 왜그럴까요?
| |
| 꿈틀잉 |
알림기능하고 베스트 추출물...
[1]
| 2012.12.11 by Canto |
| iDog | 쉬운설치 동기화가 되지 않는것같습니다. [6] | 2012.12.10 by 라르게덴 |
| 웃는기차 | 운영중인 사이트에 사이버머니 사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2] | 2012.12.10 by 웃는기차 |
| CEO송선생 | 엮인글 링크 에러 크롤링에러 인식 | |
| 이지매니아 | XE 페북에서 활동하신들이 계신가요~ | |
| 이지매니아 | 게시판에서 사용하는 에디터 iframe을 건드려 보고 싶어요 | |
| 숭숭군 | 레퍼런스 북? [7] | 2012.12.10 by Canto |
포인트를 유저 신용도등의 용도로 쓰면 별도의 캐시시스템을 만들든 하면 되는데
문제는 pg사에서 사이버머니 용으로는 허가를 잘 안 내줍니다. 환불문제때문에.. 이걸 유도리있게 잘 넘어가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