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이번에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하게 되어서

os도 이참에 윈xp에서 윈7으로 변경하고자 하는데요


윈7은 익스9이상만 설치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국내 브라우져 점유율을 볼때 반드시 익스8호환성을 맞추어야 되는데

윈7에서 개발시 익스8호환성 검사를 어떤식으로 하고계신지..?


아니면 그냥 윈xp에서 개발을???.....

글쓴이 제목 최종 글
숭숭군 윈7에서 개발하기? [19] 2012.12.26 by 숭숭군
이온디 메일 인증이 제대로 안 되네요 [18] 2012.12.25 by misol
jungheasung 홈페이지 주문 제작 요청했는데 사기 당한 것 같습니다. [11] 2012.12.24 by 엠™
꿈틀잉 겔러리 형시을 이런식으로 가능한가요? [2] 2012.12.23 by 젠이
컴즈인 모바일EX(모바일확장) 0.2 업데이트 [38] 2012.12.23 by 컴즈인
hhgyu 테스트 부탁드립니다. [4] 2012.12.21 by 독도2005
CMD Xzet 1.4.5.16 (XE 1.4.x 보안 패치) - 2012/11/22 [9] 2012.12.21 by 블램블램
닉 조성재 글 작성시 붙여넣기 문제  
Canto 으으.. 어렵네요.;;; [10] 2012.12.20 by Canto
pcdoc 도움 주세요!! [8] 2012.12.19 by pcdoc
Canto 혹시 xpressengine.org 쪽에 있는 zend_search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 [1] 2012.12.18 by lightnsalt
Garon 음... XE 운영, XE 외부 개발자분들의 참여에 대한 생각... [6] 2020.03.14 by Garon
컴즈인 다운로드 자료 등록신청은 언제 이루어지는건가요? [5] 2012.12.17 by CMD
2donggalbi XE를 개선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5] 2020.03.14 by BNU
우냠냠냠 메일 인증부분말이에요 [2] 2012.12.16 by CM(OEZ)
라미아스튜디오 xe로 만들어진 웹게임, 다들 알고계시나요? [4] 2012.12.16 by 퍼니엑스이
이온디 1.6은 어디로 갔을까요? [7] 2012.12.16 by 우냠냠냠
SCAC 쉬운설치는 문제있는거 맞죠? [3] 2012.12.15 by Garon
이온디 XE 사용자 메뉴얼은 어디에 있나요? [4] 2012.12.15 by 이온디
오늘도가자11 cafeXE 로그인창 문의